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y BBSTORY 2021. 3. 15.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해피라이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번에 이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10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매일 드라마나 영화, 애니 등을 보는 낙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넷플릭스는 각종 드라마나 영화 등을 마음껏 무제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첫 번째. 빈센조

빈센조

빈센조는 요즘 들어 가장 핫한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난 2월 20일부터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로 아직 완결이 되지 않았지만 요즘 매주 챙겨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광동 연 등이 출연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내용은 이탈리아에서 활동하던 변호사가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되면서 한국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나쁜 사람들)을 소탕하는 소재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첫 번째는 바로 빈센조였습니다.

두 번째. 18 어게인

18 어게인

추천 드라마 두 번째로는 바로 18 어게인입니다. 지난주 주말에 첫 화부터 정주행 한드 라마인데요 영화 17 어게인이 원작이며 드라마도 리메이크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줄거리로는 평범한 가장이었던 주인공은 어릴 적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았으며 농구를 굉장히 잘하는 친구였습니다. 이런 주인공이 평범한 삶을 사는 아저씨가 되었고 뜬금없이 아내에게 이혼 서류를 받게 됩니다. 또한 자식들에게 무시당하고 다니던 회사에서도 잘리게 됩니다. 이런 최악의 상황에서 어떠한 계기로 몸만 18년 전의 상태로 돌아가게 되면서 자신의 진짜 자식들과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며 어릴 적 못 이루었던 꿈을 이루는 내용의 스토리입니다. 긴장감 넘치고 멋진 장면이 넘쳐나는 화려한 드라마가 아닌 잔잔한 드라마지만 잔잔한 감동을 주는 그런 드라마로 지난 주말 굉장히 재미있게 정주행 하였습니다. 여러분께도 강추드립니다.

세 번째. 시지프스

시지프스

세 번째 드라마 추천 작은 바로 시지프스입니다. 벤센 조와 같이 완결되지 않았지만 조금 새로운 형식의 드라마로 매주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우리가 사는 세상에 초대받지 못한 존재들이 정체를 숨기고 살아간다는 설정이 바탕을 이루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람들의 밀입국자라 칭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 주인공과 그를 구하러 미래에서 온 여인이 함께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고 죽은 줄 알고 있었던 형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완결되지 않아 마지막 내용을 알지 못하지만 빨리보고 싶은 마음에 매주 굉장히 기대하고 기다리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네 번째. 스위트홈

스위트 홈

스위트홈은 넷플릭스에 방영되기 전부터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드라마로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입니다. 괴물로 변하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주인공이 살아남은 사람들을 도와 다른 괴물들과 싸우는 내용을 다룬 드라마인데요 일반 영화보다 더욱 스릴 넘치고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이며 인간들의 욕망을 잘 나타낸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시즌2 확정된 상태로 아마 넷플릭스에 방영이 된다면 내년 초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다섯 번째. 킹덤

킹덤

킹덤은 한국 최초의 역사 좀비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굉장한 사랑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영의정이 생사초를 이용하여 왕을 좀비로 부활시키고 왕자를 역모로 몰아 내쫓아내고 나라를 집어삼키려는 계획 아래 나라 곳곳에 좀비들이 득실거리게 됩니다. 쫓겨난 왕자는 자기를 따르는 무리를 만들어 영의정과 영의정의 딸과 대립하는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2까지 성공리에 방영되었으며 시즌3은 올해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섯 번째. 검법 남녀 2

검법남녀2

추천 드라마 6번째는 바로 검법 남녀 2입니다. 시즌1의 제작자들과 배우들이 다시 한번 뭉쳐 만든 드라마입니다. 완벽주의에 괴팍한 성격을 가진 법의학자와 허당인 검사가 공조수사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이며 시즌2에서는 시즌1의 엔딩을 장식한 오만상 사건을 수사하고 모든 의혹을 풀기 위해 열심히 수사하고 그 과정에서 생기는 새로운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일곱 번째. 시그널

시그널

넷플릭스의 장점이 뭔가요? 바로 예전에 본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니겠습니까? 일곱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시그널입니다. 2016년 방영된 드라마로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이 출연하며 굉장히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예전에 본 드라마지만 얼마 전 넷플릭스에 방영되면서 다시 한번 정주행 하게 되어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덟 번째.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는 이선균과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명언을 만든 드라마입니다. 어린 나이에 굉장히 힘든 시기를 보내며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아이유가 이선균을 만나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면서 서로의 상처를 조금씩 치유해나가는 내용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아홉 번째. 비밀의 숲

비밀의 숲

이 드라마는 제 인생에 빼놓을 수 없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7년 6월에 방영된 드라마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검사와 정의로운 여형사와 함께 스폰서 살인이라는 사건을 수사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안 보신 분들은 꼭 한 번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강추드립니다.

열 번째.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마지막은 바로 경이로운 소문입니다. 워낙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로 안 보신 분들이 많이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재미있으니까 다시 한번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주인공은 사고로 인해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혼자 살아남았는데요 이러한 주인공이 어떠한 계기로 카운터(악귀 소환능력자)로 각성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혹시 안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완결되었기 때문에 정주행 하신다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강추 강추!

이렇게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밖에 돌아다니기가 힘들고 시기가 시기인만큼 요즘 대부분의 여가시간에 넷플릭스로 시간을 보내니 다른 건 귀찮아서 하기 싫어졌습니다. 저만 그런 건가요? 이러다 정말 굴러다니게 될 거 같습니다ㅠ ㅠ 하하 그럼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상 해피라이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