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전 먼치킨 소설 추천 TOP 7

by BBSTORY 2021. 4. 29.
반응형

고전 먼치킨 소설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해피 라이프 입니다.이번시간에는 고전 먼치킨 소설 TOP 7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어릴적 굉장히 재미있게 읽었던 책들인데요 판타지 소설이나 무협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보셨을 수도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소개해드린 책들은 제가 5번이상 읽어본 책들로 먼치킨류 소설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는 작품들만 추려보았습니다. 또한 최근 소설중 재미있는 것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목차

  • 고전 먼치킨 소설 추천 TOP 7
    • 1. 신무
    • 2. 나 혼자만 레벨업
    • 3. 이드
    • 4. 마신
    • 5. 이계지인
    • 6. 광풍무
    • 7. 나를 위해 살겠다

고전 먼치킨 소설 추천 TOP 7

 

첫 번째. 신무

김형준 작가님의 신무

첫 번째 추천드리는 소설은 바로 김형준 작가님의 신무입니다.


꾀 오래된 소설이긴 하지만 제가 생각할 때의 먼치킨 소설의 시작점이지 않나 싶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 내용과 드래건을 쉽게 가지고 놀 정도의 주인공의 능력 먼치킨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한 번쯤 볼만한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략적인 내용으로는 주인공이 차원 이동을 하면서 생긴 힘의 폭주를 막기 위해 스스로 봉인되며 봉인이 풀린후에는 봉인되기 이전의 기억을 잊은 채로 여러 동료들과 자신의 기억을 되찾아 가는 스토리입니다. 기억을 되찾은 후에는 신과 싸운다는^^;;먼치킨류의 대표라고 생각되어 첫 번째로 추천해 보았습니다.

 

두 번째. 나 혼자만 레벨업

나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 같은 경우는 저는 웹툰으로 보다가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소설책으로 읽어 보게 되었는데요 성장형 먼치킨 스토리이며 빠르고 시원시원한 스토리 전개가 엄청 매력적인 소설입니다. 이 소설 또한 먼치킨류의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세 번째. 이드

김대우 작가님의 이드

이드 또한 굉장히 오래된 소설인데요 오래된 소설이다 보니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 추천해보았습니다.

 

먼치킨류의 소설 중 한 가지로 소설이 원작이지만 굉장한 인기를 얻어 만화책으로 발간되었으며 대략적인 내용은 중원인 주인공 이드가 차원 이동을 하면서 드래건의 힘들 얻으며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까지의 과정을 쓴 소설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본래 주인공의 힘과 드래건의 힘을 얻어 더욱 강한 적수가 없을 정도의 무위와 판타지 세계에서 얻은 새로운 사랑을 그린 소설입니다. 이 소설 또한 무조건 추천합니다!

 

네 번째. 마신

김강형 작가님의 마신

추천 소설 네 번째로는 바로 김강현 작가님의 마신입니다. 주인공의 강함은 역대급이라고 해도 무방하며 무뚝뚝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묵묵히 챙겨주는 고지식한 주인공 이야기입니다.

 

먼치킨 소설을 안 좋게 평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재미와 스트레스 해소용 소설을 찾는 다면 먼치킨 소설만 한 것이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력추천!

 

다섯 번째. 이계지인

이계지인

이계지인은 먼치킨 소설의 끝장판 정도라고 생각되는 판타지 소설입니다. 현대와 판타지 세계 그리고 무협 세계를 넘나드는 스토리 전개, 또한 시원시원한 장면들이 많아 먼치킨 소설의 묘미를 살린 소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또 한 번 강력 추천합니다!!!

 

여섯 번째. 광풍무

광풍무

제가 알기론 광풍가의 후속작으로 알고 있는 소설인데 광풍가를 읽지 않았어도 광풍무를 읽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절대 죽지 않는 몸을 갖고 자살을 시도하다 우연히 만나게 되는 인연 들로 인하여 삶의 의욕을 되찾아가는 스토리입니다.

 

위의 마신만큼이나 재미있고 여러 번 본소 설중 한 가지 바로 광풍무입니다. 강추합니다!!

 

일곱 번째. 나를 위해 살겠다

나를 위해 살겠다

이 소설은 제가 처음 접한 게임 시스템의 먼치킨류 소설인데요 착하고 남들에게 배려만 해주는 호구 같은 삶을 살던 주인공이 배신으로 인하여 죽음을 경험하게 되는데 본인이 소유하고 있던 아이템의 힘으로 모든 기억을 보유 한채 과거에서 다시 시작하는 스토리입니다.

 

게임 시스템을 소재로 한 소설로서 스토리 구성도 괜찮지만 단 주인공의 성격이 조금 맘에 들지 않는다는 정도?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제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 소설 또한 먼치킨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일곱 개의 먼치킨 소설을 추천해 드려 보았습니다. 워낙 먼치킨 류의 소설로는 유명한 책들이어서 이미 보신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 같지만 그래도 먼치킨류의 소설 중 손에 꼽히며 제가 읽어본 소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소설 위주로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 혹시나 재미난 소설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꼭 읽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소설을 스포 해 드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소개 내용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해피 라이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1